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왕그늘사초 한번에 총정리

by ut8rwzm9p8ma 2020. 10. 16.

반가워요:ㅇ먀리꾸 이지용.반갑게도 마이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날씨가 청정한게 헤헤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얼 하면서 보내셧나요? !!이제 다룰 키워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ㅁ

="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두 #왕그늘사초 # #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왕그늘사초입니당이 글이 환경이 두려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도망가려고 생각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만할 명확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많이 바란다.혹시 다음과같은 상상이 난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뭘 위해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왕그늘사초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저희 마리뀨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다년초로 근경은 모여 나거나 약간 벋으며 줄기는 세모지고 거칠며 높이 30~40㎝입니다.
잎은 편평하고 너비 2~3㎜로서 회록색이며 줄기보다 짧으나 뒤에 길어지고 기부의 엽초는 자갈색이며 잘게 갈라진 마른 잎으로 싸입니다.
꽃은 4~5월에 피고 3~4개의 소수가 달린다.
정소수는 좁은 장타원형으로 길이 1~1.
5㎜이고 수꽃이 달린다.
측소수는 원주형으로 길이 1~2㎝이고 포의 엽초 속에 또는 약간 나오는 짧은 대가 있으며 암꽃이 달리나 드물게 끝에 소수의 수꽃이 납니다.
암꽃의 인편은 난형이고 뒷면에 1맥이 있으며 끝에 짧은 까락이 있습니다.
과포는 둔한 세모가 있는 도란형으로 맥이 많고 짧은 부리가 있으며 백색 잔털이 밀생합니다.
수과는 세모진 넓은 난형이고 암술머리는 3개입니다.
본종은 그늘사초에 비해 잎이 보다 넓고 포엽이 녹색이며 화축의 굴곡이 현저하지 않다.

이번포스팅은 왕그늘사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마리끄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