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나팔꽃 ㅋㅋ

by ut8rwzm9p8ma 2020. 10. 16.

하잉:)마리뀨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날이 청정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내셨나요? :-)바로 얘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맞다!! 사실저도 #나팔꽃 #나팔꽃 꽃말 #나팔꽃 f&b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정말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바로 천사의 나팔꽃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나팔꽃입니당이 포스팅이 생각해보면 공허한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느낌을 드릴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망상이 들은적 있나요?난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사는걸까?최근,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나팔꽃이지요.힘들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먀릭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인도가 원산지인 한해살이 덩굴식물입니다.
관상용으로 심지만 길가나 빈터에 야생하기도 합니다.
줄기는 아래쪽을 향한 털들이 빽빽이 나며 길게 뻗어 다른 식물이나 물체를 왼쪽으로 3m 정도 감아 올라간다.
잎은 어긋나고 긴 잎자루를 가지며 둥근 심장 모양이고 잎몸의 끝이 보통 3개로 갈라진다.
갈라진 조각의 가장자리는 밋밋하고 톱니가 없으며 표면에 털이 있습니다.
꽃은 7∼8월에 푸른 자주색, 붉은 자주색, 흰색, 붉은 색 등 여러 가지 빛깔로 피고 잎겨드랑이에서 나온 꽃대에 1∼3송이씩 달린다.
꽃받침은 깊게 5개로 갈라지고, 갈라진 조각은 가늘고 길며 끝이 뾰족하고 뒷면에 긴 털이 있습니다.
화관은 지름이 10∼13cm이고 깔때기처럼 생겼다.
꽃봉오리는 붓끝 같은 모양으로 오른쪽으로 말려 있습니다.
수술은 5개, 암술은 1개입니다.
열매는 꽃받침 안에 있으며 3칸으로 나누어진 둥근 삭과입니다.
3칸에 각각 2개의 종자가 들어 있습니다.
나팔꽃은 약재로 많이 쓰입니다.
한방에서는 말린 나팔꽃 종자를 견우자(牽牛子)라고 하는데, 푸르거나 붉은 나팔꽃의 종자를 흑축(黑丑), 흰 나팔꽃의 종자를 백축(白丑)이라고 합니다.
대소변을 통하게 하고, 부종·적취(積聚:오랜 체증으로 말미암아 뱃속에 덩어리가 생기는 병)·요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흑축의 효과가 백축보다 빠르다.
민간에서는 나팔꽃에 잎이 많이 붙어 있을 때 뿌리에서 20cm 정도 잘라서 말려 두었다가 동상에 걸렸을 때 이것을 달인 물로 환부를 찜질합니다.
꽃말은 ‘결속·허무한 사랑’입니다.

오늘은 나팔꽃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나팔꽃 꽃말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나팔꽃 f&b 먀리뀨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