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먹어봐야지 뼛속가지 다르다! 직립싸리버섯 총정리

by ut8rwzm9p8ma 2020. 10. 16.

하이요:-)마리큐 이에요.영광스럽게도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며 보냇나요? !!오늘 이야기할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그나저나 저두요 #직립싸리버섯 # #

가 매번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직립싸리버섯이지요.자

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많은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직립싸리버섯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큐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형태 : 자실체의 높이는 4~10cm, 폭은 3~8cm 정도의 중형입니다.
밑동은 뿌리모양으로 길이는 1~4cm, 굵기는 0.
5~1.
5cm로 흰색의 균사다발이 있습니다.
밑동의 위쪽에 다수의 직립된 가지가 다소 길게 반복 분지되어 빗자루모양을 이룬다.
첨단 부분은 2갈래로 갈라져 가시모양으로 날카롭다.
밑동과 가지 부분은 황토색이며 첨단 부분은 어릴 때 황색이며 오래되면 자실체 전체가 살갗색-포도주색으로 변색합니다.
상처를 받으면 암갈색-포도주색으로 됩니다.
살은 흰색-연한 황색으로 질기고 탄력성이 있습니다.
포자의 크기는 7.
5~10×4~5㎛로 광타원형이며 표면은 미세한 사마귀가 덮여 있고 투명합니다.
담자기는 25~35×8~9㎛로 가는막대형이고 4-포자성입니다.
기부에 꺾쇠가 있습니다.
낭상체는 없습니다.
생태 : 늦여름~가을 / 활엽수 또는 침엽수의 그루터기, 썩은 나무, 버려진 나무 등에 속생

이번포스팅은 직립싸리버섯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먀릭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