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겠다^^ 비잔티움 제국과 그리스도 교의 분파 해결방법

by ut8rwzm9p8ma 2020. 10. 23.

안녕하세용:-)먀리뀨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의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세상이 청정한게 헤헤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얼 하며 보내셧나요? ^^바로 이야기할 주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그나저나 사실저도 #비잔티움 제국과 그리스도 교의 분파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행복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 합 니 다

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비잔티움 제국과 그리스도 교의 분파입니당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매우 많은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비잔티움 제국과 그리스도 교의 분파이지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에요.이렇게 먀리뀨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로마 제국의 콘스탄티누스 1세(280?~337)는 두 가지 거대한 역사적 업적을 수행하였는데, 하나는 그리스도 교를 공인한 것이었으며, 다른 하나는 새로운 수도인 콘스탄티노플(Constantinople)을 건설한 것입니다.
이 때문에 그는 대제(大帝)라 불린다.
이 곳은 옛 그리스 무역상의 식민지로서 비잔티움(Byzantium)이라 불렸으며, 약 1천 년 동안 비잔티움 제국의 수도, 그 다음 약 500년 동안은 오스만 제국(1300~1922)의 수도였으며, 오늘날에는 이스탄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시는 보스포러스(Bosporus) 해협을 사이에 두고 소아시아 대륙 연안과 떨어진 언덕 위에 있는 천연 요새였다.
즉, 아시아와 유럽의 양 대륙과 지중해와 흑해의 두 바다를 지배할 수 있는 요충지입니다.
그러나 새 수도의 등장으로 로마 제국은 콘스탄티누스 1세의 사망 후 이론상으로는 통일성을 한동안 유지했지만, 사실상 반쪽으로 갈라진 상태였다.
395년에 테오도시우스 1세(Theodosius Ⅰ, 379~395)가 사망한 후, 그의 아들 가운데 하나는 동로마, 다른 하나는 서로마 황제를 계승하여 공식적으로 갈라지게 되었다.
영원의 도시 로마는 게르만 인의 침입을 받아 476년에 망하였으나, 동로마 제국(비잔티움 제국)은 1453년까지 지탱되었다.

이번포스팅은 비잔티움 제국과 그리스도 교의 분파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끝!